인사말

소기업상공인 권익 보호와 지역 경제 발전에 함께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발생한 피해를 조금 회복되어 소기업소상공인들이 조금 나아지나 싶었으나 숨을 돌릴 틈도 없이 물가와 이자가 올라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영등포구는 서울시에서 자영업자 수가 5위 안에 들 정도로 많은 수의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영등포구 소기업소상공인회는 2,000여 기업을 회원으로 두고 있으며 소기업소상공인 간 상호 교류 협력을 강화하고 권익 보호와 문제점을 협의하여 관련 기관에 건의하는 등 소기업소상공인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는 데 목적을 두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리더스아카데미 교육도 회원 및 임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성공적으로 성황리에 계속되고 있습니다.
리더스아카데이는 소기업소상공인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으며 수료할 경우 많은 혜택과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소기업소상공인들이 오늘에 오기에는 강한 생명력 그리고 하나 된 힘과 높은 권리의식이 큰 힘이 됐습니다.
역사적으로 항상 어려운 국난극복은 우리 소기업소상공인들의 작은 힘으로 이겨 나갔습니다.
사업이 어렵더라도 좌절하지 마시고 슬기롭게 함께 극복해 냅시다.
여러분 곁에는 항상 저희 단체가 함께 할 것입니다.
소기업소상공인의 권익을 대변하고, 경영의욕을 북돋아 상생의 자립기반을 구축하고 지역 경제 현안 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주어진 사회적 책임을 완수해 소기업소상공인 여러분이 존경받는 사회를 조성하고 주민들이 안정된 일자리를 마련하는데 전력을 다해 갈 것을 다짐합니다.
늘 소기업소상공인 곁에서 함께 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영등포구소기업소상공인회

이사장안병만